오늘의 서비스/오늘의 사이트

토익 예상 점수 (인공지능) 추측 사이트

Dalmangyi 2019. 6. 29.

타 회사 사이트의 기능이기 때문에, 오해할 수 있어서 광고가 아님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토익 점수를 신경쓸 수 밖에 없는 우리나라에선 토익 점수 갱신 또한 너무나도 귀찮아요... 저는 8년전 토익을 봤는데 점수가 도무지 기억이 나질 않는겁니다.. 이전 점수를 어떻게 하면 다시 알아 낼 수 있지 하면서 구글링을 하던 도중 적절한 사이트가 눈에 띄었습니다.

 

산타토익 이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공지능 점수 체크!

 

찾아보니 유튜브 광고도 있었네요

 

궁금하면 위 썸네일 클릭~ 

썸네일로 조회수가 많이 늘꺼같네요 🙃

영상을 보다보니 초반 점수와 후반 점수가 다르더군요 😅... 


 

null

어디 딥러닝이 얼마나 잘 됬는지 한번 해 봅시다

 

일단 소리로 맞추는 문제가 나올 수도 있으니 이어폰을 준비해봅니다,

 

문제는 10문제 라고 하네요 

가볍게 찍어보겠습니다 😝

 

null

객관식으로 A~D까지 중에 잘 찍어 봅시다.

뭔가 모르겠다 싶을땐 오른쪽 위에 SKIP 버튼을 눌러봅니다 

 

정말 잠깐의 고민으로 중학교때 배웠던 영어를 스쳐서 생각하면서..... be ~ed + ???.... 많이 봤던 모양으로 찍어봅니다 🧐

 

 


 

오늘의결과! 🙊

null

605점! 

 

학습 기능도 있나보네요?.. 

전 점수만 궁금했기때문에 패스해 봅니다

 

 

 

null

듣기 파트1~4,

읽기 파트 5~7의 예상 등급입니다

 

450점대 유저 등급보다 점수가 높은데 

605점을 맞은 저는 더 낮은 등급이네요 ?

뭔가 이상한 그래프 인거같습니다

 

 

null

상세하게 LC와 RC의 예상 점수도 알려주고, 코멘트도 달려있네요 

꾀나 잘 꾸며놓은 사이트 같습니다

 

직장 구할때 이력서에 적을 적절한 토익 점수를 찾을때

이 사이트를 통해서 나온 점수를 입력해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너무 믿진 맙시다)

 

 

오늘의 사이트 소개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