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IoT

Hexiwear 헥시웨어 개봉기

Dalmangyi 2019. 10. 18.

지난 게시글 : https://dalgonakit.tistory.com/122

 

워치용 웨어러블 개발 키트 조사 (Watch Wearable Dev Kit)

검색해도 잘 나오질 않아서 이것저것 정리해 볼까 합니다 1. Ingenic Newton2 Plus (인게닉 뉴톤2 플러스) 안드로이드 OS(5.1)를 가지고 있는게 특징이며 카메라와 블루투스, 와이파이 기능도 탑제되어있습니다...

dalgonakit.tistory.com

 

 

 

 

 

 

 

 

 

안녕하세요!

지난 게시글에서는 웨어러블용으로 어떤 기기를 사면 좋을지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번에는 그 중 헥시웨어를 구매해서 개봉하는 시간을 가질까 합니다!

 

 

 

 

 

 

 

 

 

 

 

주문..

해외에서 바로 구매해도 되지만, 시간이 많이 걸릴꺼 같아서 네이버 쇼핑을 통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만.. 배송이 오는데 2주가 걸렸네요 ㅎㅎ;; 이럴줄 알고있었으면 해외에서 샀...

헥시웨어 파워! 유저! 팩!! 14만 1860원! ..

 

 

 

 

 

 

 

 

 

 

 

 

 

진짜 개봉!!

패키지 박스가 정말 단순하네? 

박스 앞!

 

박스 뒤!

단순하나 했더니

면도기 밀봉 패키지보다 더 튼실합니다... 

 

윗면 개봉!

저 양옆에 달린 종이가 너무 빳빳해서 정말 분리하기 힘들더군요

 

밑면 개봉!

좀 펼치니까 내부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양 옆에 흰 테두리 부분도 이상하게.... 개봉을 하고 나면 

고무 밴드와 헥시웨어 커버2개, 연결 USB 5pin 케이블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다 꺼냄! ㅋㅋ

꺼냇는데도 엄청나게 박스로 세밀하게 감싸놨습니다;

생전 이렇게 불편한 패키지는 또 첨보네요 ㅋㅋㅋ

 

 

 

 

 

 

 

 

 

상세 샷!

 

본체 앞

 

 

본체 뒤

도킹 스테이션이랑 연결할 수 있게 핀도 있고!

근접센서인지 뭔지 아무튼 뭔가 뒤에 달려있군요 

요건 나중에 직접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초노 커버와 나란히

 

도킹스테이션 앞
도킹 스테이션 뒤

널부러놔야하는 도킹스테이션의 안전을 위해서 고무 받침에 붙어있어서 좋네요!

 

 

 

 

도킹 스테이션에 장착!

왼쪽 ON/OFF는 알겠지만 수많은 버튼들이 저를 혼란 스럽게 합니다 @., @

 

 

 

 

스테이션 상세 샷

 

SD카드 슬롯???

요것도 설명은 다음에 ㅎㅎ..

 

 

 

 

 

 

 

 

 

 

 

밴드

같이 포함되어온 밴드를 꼽아봤습니다

밴드에 꼽기는 정말 빡십니다...

위 커버는 지문이 너무 잘 묻는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내부

일단 버튼 부분은 압력센서가 아닌 근접 센서로 되어있습니다

 

 

 

 

 

여기 밑 사진 부터는 필터 변경 하였습니다 ^^;

 

 

본체와 버튼 센서 분리 

 

본체 내부 뒷면

 

 

 

옆면, 베터리가 액정 밑에 있네요

 

 

 

 

 

 

 

작동 방법

작동 모습

 

위인지 아래인지 모를 애매하게 생긴 버튼을 눌러가면서

여러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ㅎㅎ

 

 

 

 

 

 

 

 

 

 

 

 

 

다음 게시글에서는 개발환경을 세팅해보겠습니다

댓글